송도자이풍경채그라노블 모델하우스 안내 > 면허증취득후기

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면허증취득후기

송도자이풍경채그라노블 모델하우스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Jenna 작성일-1-11-30 00:00 조회3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송도자이풍경채 모델하우스 송도 11공구 송도자이풍경채 모델하우스가 오픈했습니다.24년 2월 29일(목) 부터 3월 3일(일)까지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현재 11공구는 아무것도 없는 땅만 덩그라니 있는 곳입니다.(송도에서 가장 오른쪽 시흥방향쪽)송도자이풍경채 그라노블은 넓은 대지만 있는 11공구에서처음으로 분양을 하는 시범단지의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11공구 송도자이풍경채 그라노블 입지와 송도자이풍경채 모델하우스 단지 구분아래 사진들은 첫날 오픈시간 10시 맞춰 도착한 풍경 입니다.평일이라 그렇게 붐비지는 않았습니다.주차 공간도 여유 있었구요.모델하우스는 송도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옆또는 트리플스트리트 A동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근처로 가면 건물과 주차장이 보이므로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모델하우스가 깔끔하게 잘 지어져 있었습니다.오픈시간에 딱 송도자이풍경채 모델하우스 맞춰 갔는데, 아직 사람이 많아 보이진 않습니다.약간의 고객입장 대기 시간이 있었습니다. 5분 정도 되었던 것 같네요.앞쪽에 QR로 입장등록을 모바일로 하면 좀 더 빠르게 들어갈 수 있습니다.물론, 그정도로 혼잡하지는 않지만요.10시 딱 맞춰 도착했는데, 이정도 줄이었습니다.앞쪽으로 빠르게 들어가기 때문에 송도자이풍경채 모델하우스 체감 시간은 짧았습니다.매일 선착순 1109명에게 선물을 나눠주더라구요.라면입니다^^​모델하우스 안방과 거실을 찍고 있는데,안내하시는 분이 촬영금지라고 해서, 더이상 찍지는 못했습니다.전체적인 느낌은 최근 아파트는 효율적인 설계와 구조로마감재로 비슷비슷한 느낌이 들었구요.항상 그렇지만, 실제 완공후 보는 아파트의 느낌과풍경없는 모델하우스의 느낌은 사뭇 다르더라구요^^​송도11공구 송도자이풍경채그라노블의 송도자이풍경채 모델하우스 특징은확장비가 전액 모두 무료라는 것입니다.분양가에 확장비가 포함인 것입니다.84타입 분양가는 8억 수준 (확장비 포함)잘 구경하고 나오니, 보고 나오신 분들에게 이벤트 경품 수령처가 있어서 방문했습니다.다른 것도 있었던 것 같은데, 각티슈를 받았습니다.꽝이 각티슈 인것 같네요.이벤트 참여하고 나면, 푸드쿠폰을 줍니다.근처에 푸드트럭이 송도자이풍경채 모델하우스 모여있는 푸드존에서, 간단한 간식으로 바꿀 수 있었습니다.저는 오뎅을 선택했지요.푸드트럭 앞에 이번 송도자이풍경채 분양정보가 압축되어 있었습니다.이런 용도로 푸드트럭과의 콜라보였는가 봅니다.푸드트럭 앞쪽으로 아파트 분양일정, 오피스텔 분양일정이 있습니다.특히 아파트의 경우, 청약통장이 있으신 분들은 1순위로 청약을 넣으시면 되는데요.1명의 청약통장으로 2개의 중복청약이 송도자이풍경채 모델하우스 가능하다고 합니다.아파트 단지 [1단지 + 2단지], 주상복합 아파트 [3단지 + 4단지 + 5단지] 이렇게 2개의 영역에서 중복청약이가능합니다.오피스텔도 3단지, 5단지로 중복 청약이 가능하며,청약통장이 없어도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투자용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은 참고하면 되겠습니다.중도금의 경우 아파트는 60% 후불이자 방식이며,오피스텔 중도금의 경우는 송도자이풍경채 모델하우스 60% 무이자 방식입니다.아무래도 오피스텔은 상대적으로 금액이 낮기 때문에 무이자 혜택을 주는 것 같습니다.모델하우스 구역별로 꼼꼼히 살피고 나오니 거의 점심때가 되었네요.평일이라 점심때도 사람들의 줄이 길지는 않았습니다.​아래 동영상은 점심시간 무렵의 분위기입니다.모델하우스는 평일에 오는게 붐비지 않고 좋습니다.송도자이풍경채 그라노블 모델하우스 위치인천광역시 송도자이풍경채 모델하우스 연수구 송도동 174-7#송도자이풍경채#송도11공구아파트#송도자이풍경채모델하우스#송도자이풍경채그라노블#자이풍경채그라노블모델하우스#11공구모델하우스#자이풍경채모델하우스#송도자이풍경채분양#인천송도분양#송도11공구분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익산강남자동차운전전문학원 | 대표자 : 윤승재 | 사업자번호 : 강남자동차운전학원 코드 : 17233  전문학원지정번호 제 30호 | Tel : 063-834-8831 | Fax : 063-834-8861 | 주소 : 54548 전북 익산시 부송동 303-36 (부송로 16길 40) | E-mail :
Copyright © 익산강남자동차운전전문학원. All rights reserved.